Light
- Directional Light 태양광 ( 직선의 모든 범위 )
- Shadows의 영향
1. Hard Shadows
2. Soft Shadows
Light, Shadows는 전체적으로 무겁기때문에 신경써서 만들어야함


Realtime이 아닌 Baked를 하려면 고정된 오브젝트에 적용되기때문에 오브젝트들 Static설정해 미리 계산할수있도록 함
Realtime은 편리하고 잘나옴 baked는 정적인 대상..
Mixed는 Static적용한 오브젝트는 미리 Baked를 하고 그외 오브젝트는 Realtime으로 영향을 줌

Layer에 대해 빛을 적용할 Layer만 선택하기
Point Light

Spot Light (손전등 모양의 빛)
Area Light (baked only)


Lighting bake할때 Mode나 Lightmap Resolution을 올려 퀄리티를 올리거나함

포스트 프로세싱 Post Processing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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